본문 바로가기
앱테크이벤트

삼성 헬스vs 현대 걷기 앱 테크 [h.point 앱, 만보기 앱 포인트워크]

by 노마드힐링 2021. 7. 25.
반응형

하나멤버스 걷고 머니 쌓기 

 

요즘 걷기 할 때 켜두는 앱입니다. 하나멤버스 안에 있는 걷고 머니 쌓기 기능입니다.

[하나멤버스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설치하세요. 네이버페이 2000포인트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밑에 삼성 헬스 앱을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위에 하나멤버스 걷고 머니 쌓기 부분과 연동이 됩니다. 30만 걸음 걸으면 100머니 준다는데 포인트 쌓으려고 하기에는 좀 그렇습니다. 운동할 때 수치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매일매일 걸은 거리와 걸음 수 소모 칼로리를 알 수 있어 운동할 때 참고하고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수치는 비교적 정확한 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 포인트(h.point 앱) 포인트워크

[포인트워크는 하나멤버스를 통해 설치하면 하나 머니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워크는 현대백화점 포인트(h.point 앱) 안에 있는 기능입니다. 특징은 500걸음마다 젤리 5개를 주는데 1개당 0.5포인트에서 1포인트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하루 100개가 max이고요 위에 걷고 머니 쌓기보다 리워드가 많긴 한데 이것도 그냥 리워드보다는 설치한 김에 위에 앱하고 같이 켜두고 운동합니다. 인터페이스가 강아지 캐릭터가 나와서 귀여운 게 특징입니다.

 

위에 삼성 헬스랑 다른 점은 삼성 헬스는 움직이지 않을 때 시간이 포함되지 않는 것 같은데 포인트 워크는 계속 시간이흘러가는것같습니다. 이동한 거리 측정은 두 앱 다 동시에 실행한다면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