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이벤트

체리콕 앱테크 [포인트 적립 이벤트]

by 노마드힐링 2021. 7. 26.
반응형

[체리콕 앱은 하나멤버스를 통해 하나 머니를 적립하면서 설치하세요.]

 

체리콕 앱은 은행 앱의 포인트 적립 부분처럼 이벤트 참여하고 리워드 받는 앱입니다.

 

 

이벤트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상단에 체리 미션을 통한 체리 적립과 카페 현금/포인트 금융 할인... 먹거리 기타까지 이벤트로 나뉩니다. 체리 적립 부분은 은행 앱 하나멤버스 리브메이트 등처럼 이벤트 참여하고 포인트 적립하는 방식이랑 같습니다.

 

그런데 체리 미션 보니 은행 앱 하고 겹치는 부분이 많습니다. 웬만하면 은행 앱으로 하세요 은행 앱은 현금 전환까지 됩니다. [하나멤버스 리브메이트 신한페이판은 네이버페이나 다른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받고 설치하세요]

 

체리콕 앱의 체리 머니는 체리 상점에서 물건 구매용으로 밖에 못 쓰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 적립 머니도 앞에 언급한 은행 앱보다 적은 경우가 많아서 다른 앱들과 비교해 보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이 좋을 듯 보입니다. 그러나 리브메이트나 신한페이판은 이벤트가 다른 것보단 적은 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하나 멤버스나 네이버 페이를 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사용설명으로 넘어와서 체리 미션을 클릭하면 맨 처음 이미지 처럼 사과, 오렌지, 포도, 서브메뉴 리스트가 표시되고 그중 하나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리스트가 나옵니다.

 

반응형

 

 

이벤트를 참여하시고 체리(포인트)를 적립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벤트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앱(특히 은행 앱)에서 많이 보던 이벤트 진행 방식입니다. 이미지처럼 이벤트를 참여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구독하고 구독한 화면을 캡처한 다음 이미지 업로드 후 참여 완료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 완료가 됩니다. 즉시 적립되는 이벤트도 있지만 위에 이벤트는 확인 과정을 거쳐 1시간 이내 체리가 적립이 됩니다. 이벤트마다 설명이 나와 있으니 꼼꼼히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 현금/포인트 금융 할인 등의 이벤트는 체리 적립이 아닌 협력사 상품이나 포인트를 리워드로 주고 있습니다.

 

 

 

그럼 왼쪽 현금/포인트 부분을 선택하여 참여해 보겠습니다. 오른쪽 이벤트 리스트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 국민 송금 눈치게임을 하고 100원에서 ~1백만 원 당첨에 도전하겠습니다.

 

 

 

 

 

설명대로 하면 이미지처럼 순차대로 진행이 됩니다. 왼쪽 링크 이동>>게임 시작 버튼 클릭>> 게임 응모하기를 누릅니다.

 

 

 

카카오 페이 500원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하여 카카오 페이 500원을 적립했습니다.

 

요즘 앱테크 앱을 보면 대부분 비슷합니다. 한두 개 하다 보면 익숙해지고 숙달될 것입니다. 앱의 이벤트는 다른 앱들과 많이 중복이 됩니다. 어떤 앱이 리워드가 큰지 비교해 보시고 선택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