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국어 광고 차단 관리 꾸준히 하지 않으면 효과 보기 힘든 것 같다.
애드센스 외국어 광고 차단했더니 그날은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외국어 광고가 줄어드는 것 같았다.
그런데 재밌는 것은 차단은 현재 노출되는 광고들 대상이지 앞으로 등록하고 올라올 광고가 아니라는 것이다.
하루 이틀 지나서 보면 다시 영어 일어 중국어등 광고가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방법이 없다 수시로 확인 하고 다시 차단하는 수밖에...
예전에 단가 낮다고 판단되는 광고 차단해 본 적도 있는데 실패한 게 계속 관리 안 해줘서 그런 듯 보인다.
하루만 지나도 매일매일 새로 등록되는 광고가 많아서 꾸준히 차단 관리 안 하면 금방 원위치되는 것 같다. 그런데 외국어 광고는 눈에 보이니까 명확하지만, 광고 단가 관리는 어떤 광고가 cpc 낮다고 확신할 수 있지? 느낌? 카더라?
그래서 광고 단가를 위한 차단 관리는 함부로 못하겠다.
반응형
'파이프라인·블로그 > 블로그문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CIC 독립, 매각 위한 수순일까? 그럼 티스토리는 앞날은? (2) | 2023.11.06 |
---|---|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 티스토리 색인 0으로 표시 (2) | 2023.05.25 |
블로그 게시글 삭제하면, 블로그 지수에 미치는 영향은? (2) | 2023.03.28 |
몇 개월 만에 크롤링 오류 다 사라짐 (6) | 2022.11.24 |
애드센스 수동 복구 작업으로 게재 비율과 수익 많이 복구 됨 (0) | 2022.1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