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폭스바겐 초소형 전기차 ID.라이프 (EV ID.Life) 가격 및 제원 내부 외관 모습 살펴보기

by 노마드힐링 2021. 9. 21.
반응형

폭스바겐 초소형 전기차 ID.라이프 (EV ID.Life) 성능 및 가격

폭스바겐이 초소형 전기차 ID.라이프(ID.Life)를 IAA모빌리티 2021 월드 프리미어에서 공개했습니다.

 

보통 전기차는 대량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 정부 보조금 없이는 비싼데요, 이번에 공개된 폭스바겐 초소형 전기차 ID.라이프(ID.Life)는 2만 유로(약 2750만 원)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독일 폭스바겐이 ID.패밀리의 첫 번째 소형 세그먼트 콘셉트 모델인 ID.라이프(ID.Life), 소형 전기차 출시를 통해 고객층을 더욱 넓히려는 폭스바겐의 의지가 담겼있다고 합니다.

 

폭스바겐의 지속가능성과 디지털기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혁신적인 실내공간 등이 내포됐으며, 파워풀한 비율과 간결한 스타일의 ID.라이프(ID.Life)는 도심형 모빌리티의 미래적인 콘셉트를 제시합니다.

 

디자인은 명확하고 간결하면서도 고품질의 심플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체와 유리표면 ,루프를 수평으로 가로지르는 디자인은 ID.라이프(ID.Life)의 순수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에어챔버직물 소재로 탈착시 루프는 탁월 한 개방감과 동시에 차량 중량을 줄여줍니다.

 

ID.라이프는 폭스바겐의 전기차 범용 플랫폼인 MEB의 소형차 전용 버전을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172KW(234PS) 전기모터가 탑재된 ID.라이프(ID.Life)는 전륜구동이 적용된 최초의 MEB기반 차량입니다. MEB의 유연성을 통해 컴팩트한 차체에도 넉넉한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을 제공, 효율적인 공간활용성을 자랑합니다. ID.라이프(ID.Life)는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6.9초 만에 도달하며 57kw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주행거리가 WLTP 기준 400km 내외입니다.

 

 

반응형

 

 

폭스바겐 초소형 전기차 ID.라이프 (EV ID.Life) 비쥬얼 리뷰[외부 색상컬러 내부 디자인]

 

본문 이미지 출처: Autogefüh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