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21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스펙 [외부 내부 색상 컬러 디자인 리뷰]

by 노마드힐링 2021. 9. 25.
반응형

2021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스펙 [외부 내부 색상 컬러 디자인 리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SUV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럭셔리한 이미지의 대형 SUV입니다. 나혼자 산다 김연경이 타고 나와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어떤 차량인지 살펴보겠습니다.

 

 General Motors는 1990년대 후반에 GMC Yukon에 Cadillac 그릴을 박았고 그 이후론 역사가 되었습니다. 2021 캐딜락 에스컬레이드(Cadillac Escalade)는 5세대 모델을 대표하며 이 새로운 모델은 럭셔리, 스타일 및 기술 면에서 기존 모델들을 능가합니다.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모든 디자인 요소들은 캐딜락의 차세대 모델들에 대한 방향성을 담은 ‘에스칼라(Escala)’ 컨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일(Scale)’, 즉 규모감을 인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는 6.2L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3.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 10단 자동 변속기와 4가지 드라이빙 모드를 제공하는 4륜구동 시스템(4-Wheel Drive System)은 각 휠의 구동력을 자동으로 제어해주는 전자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ElectronicLimited-Slip Differential, eLSD)과 결합돼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안락하고 안전한 주행을 이끕니다.

 

내부에는 일련의 영리한 곡선형 OLED 디스플레이가 에스컬레이드(Escalade)의 대시보드를 디지털 영역으로 옮겨 하나의 매끄러운 어셈블리에서 게이지 클러스터 및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역할을 합니다.

 

국내에는 디자인 디테일을 달리한 스포츠 플래티넘과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됩니다.
신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판매 가격은 1억5357만원(개소세 3.5% 기준)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추가비용 없이 △스포츠 플래티넘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2021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외부 내부 색상 컬러 디자인 리뷰

 

본문 이미지 출처: CAR TV
22인치 휠

 

 

 

 

 

 

 

 

 

 

 

 

 

 

 

 

넓은 적재 공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