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플래그십 모델 DS 9
시트로엥을 떠나 독립을 선언한 DS오토모빌은 크로스백 3종과 크로스백 7종에 이어 럭셔리 세단으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DS는 단 6년 만에 플래그십 모델인 DS9을 선보였습니다.
DS9은 매우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PSA 그룹의 508과 마찬가지로 EMP2 플랫폼을 사용하는 차는 크롬 트림이 많습니다. 브랜드의 전면을 담고 있는 DS 9은 Performance Line 패키지에서 이러한 세부 사항을 검은색으로 채색했습니다. 뒷면에도 3, 7 모델의 흔적이 있지만 9는 508과 차별화되고 다른 느낌을 줍니다.
DS9 E-텐스 가격
40,615파운드 한화 약 6,605만 원 입니다.
DS9 E-텐스 제원
508을 기반으로 하지만 DS9는 사촌보다 약 20cm 더 높습니다. 앞과 뒤 끝 사이의 길이가 4.93m인 차량의 너비는 1.85m입니다.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차량의 리어 윈도우 디자인은 쿠페의 분위기를 강화했습니다.
후드 아래에는 E-Tense 엔진 세트가 있습니다. 1.6리터 PureTech 장치와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225hp를 얻는 DS 9는 이 조합이 포함된 11.9kWh 배터리 덕분에 WLTP 표준에 따라 순수 전기로 40km 또는 50km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8단 완전 자동 EAT8 기어박스에 통합된 전기 모터는 80kW(110hp) 및 320Nm의 토크를 생성하며, 이를 공급하는 배터리는 7.4kW 충전기로 1.5시간 만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1단계에서 225마력 버전으로 출시될 DS 9은 나중에 E-Tense의 전륜구동 250마력과 전륜구동 360마력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한편 DS는 하이브리드 버전과 동일한 출력을 생성하지만 전기 지원(508 GT에서 실행)이 없는 1.6 PureTech 225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DS9 신형 세단 편의 사양
DS는 신형 세단 9에서 테크놀로지 윙에 많은 비중을 두었다. 7 크로스백에서 알 수 있는 다수의 주행 보조 시스템을 탑재한 DS 9에 레벨 2 자율주행을 제공하는 '드라이브 어시스트'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반면에 DS Active Scan Suspension이라고 하는 능동 서스펜션 시스템은 카메라의 도움을 받아 전방 도로를 스캔하고 센서와 함께 서스펜션 시스템에 정보를 제공하여 차량의 완충 장치와 스프링 요소를 사전 조정합니다. 편안함과 안전이 손상되지 않도록 합니다.
DS9 신형 세단 비쥬얼 리뷰[외관 내부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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