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블로그/블로그문제

이번 달에만 벌써 몇 번째야 크롤러 오류... 호스팅 문제, 서버 문제..

by 노마드힐링 2022. 8. 12.
반응형

크롤러 오류는 호스팅 서버 문제

 

잠잠하다 싶더니 다시 또...

호스팅 문제

원인 확인 사항 해결 방법
사이트의 네임서버에 문제가 있습니다. 네임서버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나요? 요청의 출처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도메인 또는 하위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광고 크롤러를 콘텐츠에 제대로 연결하는지 확인하세요.
사이트의 서버에 문제가 있습니다.
광고 크롤러가 사이트 콘텐츠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사이트의 서버가 제때에 응답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서버가 다운되거나, 느려지거나, 많은 요청에 의해 과부하가 걸릴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서버가 정상적으로 운영 중인가요?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는 서버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호스팅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서버 문제인 것 같은데... 티스토리에서 신경 좀 더 써 줬으면 좋겠다.

 

요 며칠 새로 쓴 글에 크롤러 오류가 발생해 광고가 제대로 붙고 있지 않아 수익에 영향을 받고 있다. 몇 푼 더 벌어 보겠다고 포스팅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매번 그 자리를 맴돌고 있다.

 

글은 계속 누적되는데 방문자수는 유지하기도 바쁘다.

 

가끔 밑바진 독에 물 붓고 있는 심정이다. 빨리 효율적으로 붓지 않으면 빠져나가는 물이 더 많아져서 방문자수가 줄어든다.

 

아는 지인이 그랬다. 매일 하나씩 글 쓰면 몇 년 지나면 엄청 누적될 텐데 그때 되면 방문자 폭증해서 수익 좀 나는 거 아니냐고? 아니라고 여러 번 원리를 설명해 줬는데... 그 지인은 블로그에 글 조금씩 올리다가 몇 안 되는 방문자수지만 방문자수가 늘었다 다시 줄고 늘었다 다시 줄고를 반복하는 것을 보고는 이제는 내 말을 이해했는지  네이버와 티스토리에 글 올리는 것을 포기하고 더 이상 올리지 않고 있다.

 

사실 그 지인은 네이버 블로그 시작한 지 20년 가까이 됐지만 글을 가끔씩 올려서 그런지 일평균 100을 넘기지 못하는 날이 더 많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