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블로그/블로그문제

티스토리 네이버 저품질 먹은건가?

by 노마드힐링 2022. 10. 21.
반응형

티스토리 서버 다시 정상 가동되었지만 네이버에선 며칠 접근 안된 거로 저품질(차단) 먹였나 보네요.

기존 색인 돼있던 게 사라져 가네요.

800개 넘었었는데, 벌써 반 이상 날라 갔네요.

 

 

이거 네이버 검색 로봇이 다시 자료 수집 하기는커녕 그동안 서버 다운된 것 때문에 저품질 매기고 기존 거 다 삭제 하나 보네요.

 

서버 재가동 돼서 다시 좋아질 줄 알았더니... 생각보단 심각하네요.

 

네이버 유입 비중이 꽤 높았었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