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정보/스포츠·연예·사회·이슈

토트넘 vs 아스톤 빌라전 손흥민 골.gif

by 노마드힐링 2024. 3. 11.
반응형

1골 2 어시스트. gif 손흥민 아스톤 빌라 대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도 이제 후반으로 접어들면서 현재 5위인 토트넘이 챔스에 가기 위해 현재 4위인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는 꼭 이겨야 하는 아주 중요한 경기였습니다.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 패하게 되면 4위 빌라와 승점 차이는 8점으로 벌어지면서 챔스 진출이 더 힘들어지기 때문에 꼭 이겨야 하는 경기였습니다.

그런 가운데 치른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는 초반부터 토트넘이 점유율을 높이며 주도해 나갔지만 아스톤 빌라 5백에 막혀 전반전 슈팅 1개로 고전하며, 오히려 선 수비 후 역습한 아스톤 빌라에 더 위험한 찬스를 허용하는 등 좀처럼 경기는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후반 초반 토트넘 후방을 책임지던 센터백 판더펜이 부상으로 드라구신과 교체되면서  불안감이 엄습했지만 오히려 경기력이 살아나며 후반 50분 사르의 크로스에 이은 매디슨의 골로 1- 0으로 앞서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전반 내내 5백으로 철벽 같던 빌라 수비에 균열이 발생하며 당황하기 시작했고 어수선한 분위속 빌라의 수비진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상대 진영에서 공을 가로챈 토트넘은 선제골 기록 후 3분 뒤 손흥민의 어시스트에 이은 존슨의 골로 순식간에 2-0으로 차이를 더 벌렸습니다.

손흥민 아스톤 빌라전 어시스트.gif(1)


아스톤 빌라는 그 후 더욱더 당황하며 무리한 태클로 1명이 퇴장당하며 팀은 더욱더 붕괴 됐습니다.

2골 리드와 아스톤 빌라의 1명 퇴장으로 여유가 생긴 토트넘은 경기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후반 91분에 클루세프스키의 어시스트를 받은 손흥민이 리그 14호 골을 기록하며 아스톤 빌라의 작은 추격 의지도 꺾어버렸습니다.

아스톤 빌라전 손흥민 골.gif


그러나 손흥민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3분 뒤에는 교체로 들어온 베르너에게 이날 2번째 어시스트하며 1골 2 어시스트로 월클이 어떤 것인지를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손흥민 아스톤 빌라전 어시스트.gif(2)



이날 승리로 현재 아스톤 빌라보다 한 경기 덜 치른 토트넘은 4위 아스톤 빌라와 승점차이는 2점으로 좁혀졌고 앞으로 자력 4위도 가능한 위치로 올라섰습니다.

*아스톤 빌라 전 mom은 83.4%를 득표한 손흥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