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블로그/블로그문제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용제한 되었습니다..

by 노마드힐링 2021. 12. 24.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용 제한당하다. 한 달(30일) 간 정지..

그동안 수익이 작지만 차곡차곡 싸여 최소 지급액 5만 원 넘어 다음 달에는 수익 지급받을 조건이 충족되었는데,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용제한되었다는 슬픈 소식을 접했습니다.

 

오늘 네이버 애드포스트 일일 수익을 확인하던 중 광고 노출수가 이상해서 확인해보니 애드포스트 광고가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왜 그런지 원인을 분석하던 중 네이버 메일을 보니 이런 메일이 도착해 있던 것을 확인 못하고 있었습니다.

 

평소 메일을 잘 확인 안 해서 이런 일이 생긴 것 같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운영하시는 분들은 수시로 메일 확인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로부터 주의 메일 받고 일주일 정도 지나서 문제가 된 포스팅에 대한 조치가 없어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말았습니다.

 

문제가 된 포스팅 내용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관련 분석글로 위에 밑줄 친 부분에 해당하는 제 개인의 네이버 블로그 데이터를 사용한 것입니다. 많은 분들과 정보 공유를 통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한 것이었는데 문제가 될지는 몰랐습니다.

 

한 달에 2만 원 내외의 수익이 발생 중이라 타격은 크지 않지만 기분은 좀 그렇습니다. 물론 네이버 운영정책을 제대로 숙지 못하고 메일 확인을 안 해서 그렇지만 앞으로 30일 동안 광고가 제한된다고 하니.. 그래도 30일은 좀..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 제한 되었다는 메일

 

 

미디어 이용 제한 이력

네이버 메일은 잘 사용 안 하는데 문자로 주면 안 되었나..

광고 승인받은 지 몇 달 안돼서 한 달 수익이 많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늘고 있었는데..

 

네이버 애드포스트 운영하시는 분들은 운영정책에 대해 한번쯤 살펴봐야 할 듯 보입니다.

그래도 어느 날 갑자기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미리 어떤 포스팅이 문제가 되는지 주의 메일도 주고 사유도 언급되어 있어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으니 그 점은 네이버의 장점 같아 보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운영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메일 수시로 확인해서 저랑 같은 실수 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