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블로그/애드센스수익분석

8월 애드센스 수익 정리 그래도 200달러는 넘겼네요~

by 노마드힐링 2022. 8. 31.
반응형

8월 애드센스 수익 및 상황 정리

 

8월 월간 방문자수 46000명 이상

일평균 방문자수 1500명 정도

비교적 일정한 일방문자수

이번 달을 평가하자면 크롤러 오류가 한 달 내내 함께 하고 있는데, 그 때문에 애드센스 수익에서 20~30% 정도 손해 본 것 같네요. 크롤러 오류로 광고 게재 제한이 10% 내외에서 계속 발생하고 있는데 그것도 최근 게시물 위주라 타격은 더 큰 것처럼 느껴지네요.

그래도 나름 선방해서 200달러는 넘겼는데 조정 거치고 나면 안 될 수도... 

크롤러 오류가 호스팅 문제라 티스토리 측에서 서버 성능 개선 좀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요즘 하는 행동으로 봐서는 어쩌면 티스토리... 생각하기 싫다...

 

제발 크롤러 오류 사라져라 근데 이젠 일주일 지나도 잘 안 사라지네요... 

 

 

7월 애드센스 수익 정리

 

이번달 애드센스 수익 300달러 넘을 줄 알았는데...

7월 흐름이 좋길래 300달러 넘길 기대 했는데 7월 중순경에 찾아온 크롤러 오류와 티스토리 서버 문제로 보이는 오류로 추세가 확 꺾였다. 최종 223.76달러 낮은 금액은 아니지만... 기분이 좀 그렇

storyhealing.tistory.com

 

 

블로그 현실적인 이야기

 

블로그 운영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인가?..현실 알고 운영해야 실망하지 않고 오래 운영 할 수

블로그 현실은 장밋빛 유튜브 내용보다 이런 게 더 가깝다. 티스토리 시작하고 3개월 만인 작년 9월에 일간 방문수 1500명을 넘었다. 11개월 정도 지난 지금도 비슷한 방문수를 기록하고 있다. 중

storyheal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