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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텍 제품 고장시 AS(블루예티 X USB 마이크 새로 교환)

by 노마드힐링 2023. 5.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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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텍 제품은 고장 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

로지텍 제품은 고장 시 수리는 안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네요.

 

고장난 로지텍 제품을 새 재품으로 교환받으려면 우선 AS 무상 보상 기간을 지났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보통 2년이긴 한데 제품에 따라선 1년도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정품이어야 합니다. 국내 정품 대행업체를 통한 제품만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했다면 구매처에 정품 인증 마크가 있는지 확인해 보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 과실이 아니어야 합니다. 그냥 잘 쓰고 있었는데 무상 보증 기간에 고장 난 거면 서비스 센터에 맡기면 담당자가 확인 후 특별한 과실이 아니라고 판단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줄 겁니다. 

 

이번에 1년 전에 구매한 USB마이크가 전원이 안 들어오는 문제가 발생하여 로지텍 서비스 센터에 AS를 맡겨서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로지텍 단독 서비스 센터는 없으며 삼보 서비스 센터에서 함께 처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TG/ TGS 서비스 센터(로지텍 서비스 업무 대행)

검색창에서 TG 또는 TGS 서비스센터로 검색 후 집과 가까운 서비스 센터 중 옆에 수리 AS 표시가 있는 곳에 들어가서 밑에 서비스 항목에 로지텍 서비스를 확인합니다.

 

확인이 됐으면 전화로 AS 문의 후 방문 또는 택배를 보냅니다. 방문 시 고장이 확인되고 제고가 있으면 그날 새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제고가 없으면 해외 출고를 요청해서 받기까지 몇 주 이상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택배로 접수 시에는 전화로 우선 문의 후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 제품 고장 증상등을 종이에 적어 제품과 함께 박스 안에 동봉해서 택배로 보냅니다. 고장 난 제품을 확인 후 교환이 결정되고 재고가 있다면 택배 보내고 빠르면 며칠 안에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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