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하다 문제 생기면 메일 보내고 해결될 때까지 기다리곤 했습니다. 그러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알고 그다음부턴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신 줄 알았는데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카카오톡 고객센터 어떻게 이용하는지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우선 카카오톡을 열어 오른쪽 상단의 설정 부분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스크롤 하단으로 내려보면 끝에 고객센터/도움말이 나오는데 그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상단의 문의하기를 눌러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4. 하단의 상담직원 연결을 누르고 상담직원과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빨리 연결될 때도 있지만 20~30분 기다려야 할 때도 있습니다. 상담직원과 연결되면 말 걸어올 테니 그때 문제에 대한 문의를 하면 됩니다. 최대한 공손하게 문의하면 잘 해결해 주실 겁니다. 하루 이틀 지나서도 문제 해결됐다는 답장이 없으면, 재차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하기 전에는 정확히 문제가 뭔지 잘 정리해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센터에서 문제를 잘 파악해야 문제 해결이 빨리 됩니다. 이미지 자료 같이 쉽게 문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가 있으면 더 좋습니다.
그럼 앞으로 메일보다는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파이프라인·블로그 > 블로그문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미노출 색인 누락 확인방법[구글,다음,네이버,빙,줌,네이트 검색엔진 등] (24) | 2021.11.09 |
---|---|
차단 당하고 있는 페이지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하자 아니면 다른 블로그로 옮겨 놓자 (20) | 2021.10.30 |
다음 검색 미 노출 문제 해결 됐습니다. [검색 노출 차단 당하고 있는 지 체크 TIP] (41) | 2021.10.29 |
검색 유입 거의 없는 2일차 대안을 찾는 중.. (38) | 2021.10.27 |
티스토리와 함께한 2,880시간 허사가 되었다. (51) | 2021.10.26 |
댓글